TRAVEL

홍천 라임오렌지 독채 펜션 주변 여행지

Tourist Spot

펜션 근처의 주요 관광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오션월드

    강원도 홍천군 팔봉산 자락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그동안 국제적인 스키장으로, 이미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정평이 나있는 비발디파크 내에 실내 13,223m²(4,000평), 실외 23,140m²(7,000평) 그리고 호수공원 49,587m²(15,000평) 등 총 99,174m²(3만 평)의 규모로 설계되었으며, 동시수용 가능 인원이 1만 명에 육박한다. 다른 물놀이 시설들과는 달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전체적인 테마는 광활한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의 에너지와 차갑게 몸을 식혀주는 맑은 물의 짜릿함을 추구하기 위해 이집트 사막의 오아시스 풍으로 전체를 설계했고, 거대한 스핑크스와 피라미드 이미지를 이용해 이집트 특유의 신비성과 주목성을 바탕으로 시설물이 제작되어 기존의 워터파크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300m 급류타기의 박진감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는 익스트림리버를 비롯, 해변에 온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실내 파도풀, 짜릿함 속으로 무한질주하는 패밀리 래프트 슬라이드와 스피드 슬라이드, 오감을 만족시키고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스파빌리지와 엔젤스풀, 192m의 수중 산책로 유수풀, 워터플랙스 등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물놀이시설 이외에도 찜질방, 사우나, 쇼핑, 먹거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구비하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금학산

    홍천군 북방면, 홍천강과 인접한 자연림 속에 깊숙히 들어앉은 농원이다. 방목형태의 염소사육장과 토끼 사육장, 토종닭 방사장 등이 4만여 평 자연 속에 펼쳐져 목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별천지를 이룬다. 원시림 같은 수림 속에 들어앉은 그윽한 한옥 기와집 3채와 함께 가족용 방갈로 5동, 휴게실(휴게실 사용료 : 예약시 가격 결정)을 주축으로 세미나실과 족구장,축구장,야외무대,산행로, 자연학습장 등도 고루 갖추어 가족나들이는 물론 단체 연수와 야외 행사를 무리없이 치러낼 수 있다. 또 주인 가족이 직접 차려내는 흑염소와 토종닭요리도 약수같은 샘물과 토속적인 밑반찬들이 어우러진 별미로 꼽힌다. 공해가 전혀 없는 산에서 자란 목축과 푸성귀들은 물론, 사람들까지도 전혀 오염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다. * 특징 - 유치원야유회, 청소년자연학습장, 가족주말 나들이, 단체연수, 별미여행, 가족휴양지, 종교 및 문화단체 수련회장으로 적합.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수타사계곡

    홍천읍에서 동쪽으로 10km쯤 떨어진 곳에 있는 공작산(887m)에서 부터 내려오는 덕지천의 상류가 계곡을 이루고 있는데, 계곡 안에 수타사가 있어 수타사계곡이라 불린다. 수타사에서 동면 노천리까지 약 12km에 이르는 수타사계곡에는 넓은 암반과 큼직큼직한 소(沼)들이 비경을 이루고 있어 휴식을 취하며 주변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계곡 양쪽으로는 기암 절벽과 빽빽히 우거진 숲이 호위하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쁘띠프랑스

    청평댐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호숫가 길을 따라 10km쯤 가다 보면 왼쪽 언덕에 이국적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걸 볼 수 있다. 건물만 보면 지중해 연안의 마을 같기도 하고 호명산의 수려한 주위 배경과 함께 보면 마치 알프스 산록의 전원마을 같은 이곳은, 프랑스 문화마을 쁘띠프랑스이다. 쁘띠프랑스의 컨셉트는 ''꽃과 별, 그리고 어린왕자''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약 17km, 차량 약 25분 거리

  • 노일강변

    푸른 하늘, 넓게 트인 강변이 인상적인 노일강은 불과 몇 년 전만해도 나룻배가 지나다니던 곳으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라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지니고 있으며, 급한 여울과 완만한 흐름의 소를 이루고 자갈과 모래로 덮여 있어 씨알이 굵은 다슬기를 주워 담을 수 있고 견지낚시꾼이 많이 몰리는 수변관광 및 가족단위 휴양지.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팔봉산래프팅

    래프팅은 고무보트에 적게는 4명, 많게는 약 10여명이 한 조를 이뤄 노를 저어 계곡 밑으로 내려가는 레포츠로 빠른 물살과 계곡, 바위, 폭포 등 온갖 장애물을 피해가며 흥미진진한 스릴과 함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여러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조화를 이뤄야 하기 때문에 협동심을 기를 수 있고 급류라는 자연조건 때문에 모험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레포츠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마곡유원지

    북한강을 따라 거슬러 올라 가면 거기에 장장 143km를 흐르며 한반도 중허리를 적셔 내리는 홍천강이 있다.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 미약골산에서 발원, 내촌천 (乃村川)으로 흐르는 이 물은 장남천, 야시대천, 풍천천, 덕치천을 합한 후 홍천읍 지나 오안천, 성동천, 어룡천, 중방천과 합류, 비로소 큰 물줄기를 이룬 다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과 춘천시 남면 관천리 경계에서 북한강으로 흘러든다. 홍천강이 북한강과 만나기 전 홍천군 서면 마곡리에 빚어 놓은 강변이 마곡유원지이다. 맑은 강물과 강변으로 드넓게 펼쳐진 백사장, 백사장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나무 그늘이 어우러져 있다. 이곳에는 수심이 깊어 윈드서핑이나 모터보트, 수상스키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강가에서 직접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인파들도 많아 매운탕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모래 사장도 널찍하고 강변에서는 쉬엄쉬엄 낚시도 드리우며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실시간 예약창